본문 바로가기

재무테크

리더스 리치에서 "4개의 통장2" 저자 고경호씨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 하니 절호의 찬스를 놏지지 말아야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 팁 하나 드릴까요.. 리더스리치 무료재무설계 센터에서 재테크 노하우와 관련하여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네요... 다름아닌 '4개의통장'의 저자이신 고경호님이 직접 진행하시는

진짜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해 무료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저자 고경호는 누구? 

저서 (총 2권)국제공인재무설계사(CFP)이자 '돈 관리 코칭 전문가'인 저자는, 재테크의 기본은 우선 최대한 많은 돈을 저축하는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때문에 자신의 수입 중 얼마를 어디에 지출하고, 매월 얼마를 남기는지 정확히 알아야 함을 강조한다. 그러나 그게 쉽지 않은 일임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저자는 '자동화된 돈 관리 시스템'을 갖추었고, 그에 따라 자신의 돈을 관리함으로써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 지출을 통제하고, 예비자금을 보유하고, 장기간 투자하는 습관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4개의 통장을 이용해 돈을 모으고, 묶고, 굴리는 것이다. 이 책에서는 이렇게 돈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저자는 푸르덴셜생명보험과 우리투자증권에서 근무하면서 돈 관리.투자.보험 등에 관한 재무 상담과 강의 활동을 했으며, 지금은 알리안츠생명보험 교육지원팀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 4개의 통장2 책소개 ]--평범한 엄마 아빠들이 아이의 대학자금을 만드는 가장 빠른 시스템

  <4개의 통장>의 좀 더 세분화된 이야기『4개의 통장』제2권. 전작이 통장 4개를 이용해 돈의 용도를 명확히 구분하고, 자동으로 돈이 쌓이고 불어나게 하는 통장 관리기술을 이야기했다면, 이번 책에서는 1권의 급여통장, 소비통장, 예비통장, 투자통장으로 구분되는 4개의 통장 중 '투자통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미리 준비하지 못할 경우 시간이 갈수록 큰불이 되어 우리를 괴롭힐 수 있는 자녀 대학자금과 부모 자신의 노후자금 마련 등 목돈을 목적별로 만들고 키워나가는 하나하나의 과정을 자세히 담았다. 저자도 딸 아이가 100일이 되는 시점부터 직접 하고 있는 방법으로, 그 구체적인 비법들을 수학적, 과학적으로 꼼꼼하게 풀어냈다.

  투자계획 하기, 우선순위 투자 정하기, 재무목표에 따른 투자금액 정하기, 금융상품 선택하기, 대학자금 마련 계획 세우기 등 ‘아이와 부모 모두를 위한 목돈 마련 계획’으로 돈 걱정 없이 살고 싶어하는 대한민국 모든 부모들을 위한 최고의 비법을 담고 있다.

한 아이의 아빠로서 사랑하는 딸아이의 행복과 돈 걱정 없는 미래를 생각하며 쓴 이 책은, 한 아이 아빠의 사랑과 아이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잘 담아 낸 것도 큰 특징이다. 또한, 어린 자녀, 특히 취학 전 자녀를 둔 엄마, 아빠들을 주된 독자층으로 생각하며 집필했기 때문에 그 어떤 책보다 현실적이고 구체적이다.

 

4개의 통장저자 고경호님 무료세미나 신청하기 [링크]

 




  




보험과 관련된 내용도 상담이 이어지고 있으니 자세한 가입요령과 정보를 살펴보시고 굿모닝리치의 사이트 아래에 보시면..아래의 그림처럼 상담받기를 원하는 시간을 기재 하시고 빠른상담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보험비교를 꼼꼼하게 비교하셔서 알찬보장과 저렴한 보험료 챙겨가시는 것도 재테크의 한 방법이 아닐까여!!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동의
- -

☞ 도서 구경하기☜
베스트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