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물상 Story/世上萬事

무더위가 계속되는 여름에 선풍기를 활용한 꿀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선풍기에 음료캔 붙이면 뜻밖의 효과! 여름을 이기는 방법 소개

출처: 국민일보

연일 무더위 속에서 잠을 이룰 수 없는 밤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열대야는 저녁 6시부터 이튿날 오전 9시 사이에 기온이 섭씨 25도 밑으로 떨어지지 않는 현상을 일컸는데, 냉방기기가 없으면 열대야를 이겨내기 정말 어렵겠져

시원하게 보내려면 에어컨을 계속 가동해야 하는데, 하지만 다음 달 청구될 부담이 되지 않을 수 없을터,  바람을 일으키면서 요금 부담을 상대적으로 줄일 수 있는 전열기기는 오직 선풍기뿐,선풍기를 사용하는 4가지 ‘꿀팁’을 소개하고 있는 온라인 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선풍기 바람은 강풍보다 미풍이 낫다.

선풍기에서 가장 강한 바람은 땀을 식히기 위해 외출 한 후에 만 ​​사용하는 것입니다. 실내에서 장시간 작업 할 때, 특히 수면 용 팬을 사용할 때 가장 약한 바람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강한 바람이 피부를 강타하여 마찰열로 인해 체온이 상승합니다. 또한 강한 바람에 오래 노출되면 교감 신경계가 자극을 받아 신경계가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신체가 흥분하여 발열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수면에 적합한 바람은 강한 바람보다 자연스러운 바람입니다.

2. 알루미늄 깡통으로 의외 효과

팬이 장시간 작동하면 따뜻한 공기가 발생합니다. 그것은 날개 뒤에 모터에 의해 생성 된 열로 인한 것입니다. 팬 날개 뒤의 모터 부분에 알루미늄 캔을 연결하여 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의 열전도도는 237W / (m · K) 정도입니다. 가벼우 며 녹슬지도 않으며 쉽게 빠져 나올 수 있습니다. 2 개의 알루미늄 깡통을 뭉개지고 모터 위에 올려 놓으면 예기치 않은 효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알고있는 사람들은 이미 'fan honey'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증기선 난방기에서 에어컨을 켜는 것이 부담스럽고 ​​전동 팬에 의한 감기를 극대화하는 방법이 어디에서나 발견 될 것입니다. 팬 모터의 모터 부분에 2 개의 알루미늄 캔을 장착하면 냉각되지 않지만 장기간 사용시 발생하는 열을 감소시킵니다.

증기선 난방기에서 에어컨을 켜는 것이 부담스럽고 ​​전동 팬에 의한 감기를 극대화하는 방법이 어디에서나 발견 될 것입니다. 팬 모터의 모터 부분에 2 개의 알루미늄 캔을 장착하면 냉각되지 않지만 장기간 사용시 발생하는 열을 감소시킵니다.

3. 냉풍기를 일으키는 '마술 아닌 마법'

또한 팬과 같은 에어컨과 같은 시원한 공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선한 식품 상자에있는 냉동 아이스 팩은 냉장고에서 얼고 와이어 메쉬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팬이 달린 슈퍼마켓에 주방 바구니와 욕실 와이어를 걸어 얼음 팩을 쉽게 고칠 수 있습니다. 얼음 팩을 손수건으로 감싸면 비닐 표면에 생성되는 수분을 흡수하여 바닥에 떨어 뜨리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4. 날개의 수가 적을수록 더 시원허다.

홈 팬들의 날개는 일반적으로 3-5 개 나뭇잎입니다. 날개의 수가 적을수록 풍속의 변동이 커집니다. 대신, 소음이 증가합니다. 시원한 바람을 원하면 3엽 선풍기를, 더위보다 소음이 싫으면 5엽 선풍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원룸처럼 상대적으로 작은 거주공간에서 3엽보다는 5엽 선풍기가 적합할 수 있다.


쇼핑할 때 한개더 주는 1+1,행사를 한다면,  시선이 따라가겠져!!

구경하기 :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